아윤채, 건강하게 완벽한 스타일 연출하는 ‘스타일링 라인’ 출시
아윤채, 건강하게 완벽한 스타일 연출하는 ‘스타일링 라인’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6.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링 라인 3종(사진=아윤채)
스타일링 라인 3종(사진=아윤채)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식물유래 성분이 담겨 건강하면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윤채 관계자는 “최근 ‘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가 떠오르며 스타일링 제품에 대한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다”며 “두피와 모발에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매일 사용하여도 부담 없는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아윤채 ‘스타일링’ 라인은 식물유래 로진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에 묻거나 닿아도 부담 없이 건강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건강한 성분으로 고객에게 안심감을 선사하면서도, 세팅력과 연출력 등 스타일링 제품 본연의 기능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아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까지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점이다. 더불어 두피와 모발에 잔여감 없이 깔끔하고 손쉬운 세정이 가능하여 건강한 마무리까지 가능하다. 

‘스타일링’ 라인은 수프림 매트 왁스, 터치 업 텍스처 왁스, 수프림 하드 스프레이 3종으로 구성됐다. ‘수프림 매트 왁스’는 강력한 세팅력과 매트한 질감으로 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며, 한번의 터치만으로 모발에 뭉침 없이 도포되어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터치 업 텍스처 왁스’는 유연한 세팅력과 자연스러운 윤기가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모발의 질감을 연출해준다. 

‘수프림 하드 스프레이’는 미세한 분사감과 강력한 고정력으로 견고하게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스프레이로, 모발에 고르게 분사되어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 지속력을 제공한다. 특히 은은한 소나무 향으로 스프레이 특유의 알코올 취를 커버함으로써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윤채의 신제품 ‘스타일링’ 3종은 아윤채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