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리뉴얼…유노윤호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리뉴얼…유노윤호 모델 발탁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5.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앤팁스 모델 유노윤호(사진=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모델 유노윤호(사진=아모레퍼시픽)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델로 발탁된 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며 브로앤팁스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롭게 리뉴얼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하여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 제품이다.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으로 구성됐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됐으며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 두 제품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됐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 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 피부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 성분이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등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올인원 제품과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선보였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느낌을 연출한다. ‘슈퍼 라이트 선크림(SUPER LIGHT)’은 밀크타입의 초경량 텍스처 임에도 SPF 50+ PA++++ 자외선 차단효과를 보인다. 또한 내수성기능 확인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한편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한 브랜드다.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올 하반기에는 클렌징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