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스테디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 새로운 색상 출시
토니모리, 스테디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 새로운 색상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5.0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새로운 모델로 배우 권나라 발탁
퍼펙트 립스 쇼킹립 모델 권나라 화보(사진=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립 모델 권나라 화보(사진=토니모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토니모리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색상 출시와 더불어 모델로 ‘닥터 프리즈너’의 히로인인 배우 권나라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5월 퍼펙트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컬러인 8호 코랄 쇼킹을 선보였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한 번 바르면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놀라운 지속력의 틴트로 일명 ‘24시간 타투쇼킹’이라는 애칭을 가진 토니모리 스테디셀러다.

이와 더불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쇼킹립 2019 썸머 화보’는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트로피칼 룩(Tropical Look)’을 콘셉트로 모델 권나라와 함께 생기발랄한 모습은 물론 시크한 무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강렬한 연기력으로 최근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권나라의 매력이 쇼킹립 이미지와 잘 부합할 것으로 판단하여 이번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실제 권나라는 드라마 속에서 쇼킹립을 비롯하여 더블 에센스 쿠션, 백젤 아이라이너 등 토니모리 제품으로 전반적인 메이크업을 하며 출연하고 있으며,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해주는 쇼킹립의 컬러와 지속력에 매우 만족스럽다는 평”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모델로 발탁된 권나라는 토니모리가 제작 지원하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여주인공 정신과 의사 ‘한소금’ 역을 맡아 열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