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테라톡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출시
동국제약 테라톡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4.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크림(사진=동국제약)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크림(사진=동국제약)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테라톡스가 신제품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귀에 걸어 고정시키는 밴드 타입의 마스크로, 늘어지기 쉬운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케어 제품이다.

세월의 흔적이 주로 나타나는 눈 밑부터 볼 살과 턱 라인, 그리고 목 부위까지 감싸주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 바깥쪽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원단에 안쪽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겔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신축성이 뛰어난 특수 탄성 원단이 눈 밑부터 목 부위까지 넓게 감싸주며, 2중 귀걸이 형태로 탄탄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은 동국제약의 독자 성분인 ‘골든 리프팅 프로테인™’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준다. 얼굴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주는 리프팅 크림을 먼저 바르고 그 위에 리프팅 마스크를 밀착하면 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리프팅 케어에 대해서는 제품도 고가이고 시간도 많이 투자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라며, “소비자들이 이러한 금전적∙시간적 부담을 덜고 보다 손쉽게 리프팅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오는 12일 N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론칭 방송에서는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에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을 함께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