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민감 지성 피부 위한 더마 라인 출시
더샘, 민감 지성 피부 위한 더마 라인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4.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플랜 그린 라인(사진=더샘)
더마 플랜 그린 라인(사진=더샘)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이 민감 지성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마 플랜 그린’ 라인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더마 플랜 그린’ 라인은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관리하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버블 폼, 클렌징 폼, 트러블 패드, 토너, 세럼, 크림, 스팟 앰플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더마 플랜 그린’은 지성 및 트러블 피부를 위한 특허원료 집약성분인 ‘더마 A.C 솔루션 포뮬라’를 함유해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예민해진 민감 지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데 도움을 준다. 7종 모두 약산성에 저자극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클렌징 폼·트러블 패드·토너·세럼·크림·스팟 앰플 등 6가지 품목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더마 플랜 그린 버블 폼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더마 플랜 그린 클렌징 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클렌징 폼으로 쫀쫀한 타입의 폼이 마일드한 거품을 생성해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더마 플랜 그린 트러블 패드’는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수딩 패드다. 7가지 식물성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 및 피지를 제거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더마 플랜 그린 프레쉬 토너’는 과잉 피지와 유분을 산뜻하게 정돈하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더마 플랜 그린 컨트롤 세럼’은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더마 플랜 그린 카밍 크림’은 피부에 부드러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젤 크림이며, ‘더마 플랜 그린 트러블 스팟 앰플’은 피부 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