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바바그룹, 화장품 시장 뛰어든다…더마코스메틱 론칭
패션기업 바바그룹, 화장품 시장 뛰어든다…더마코스메틱 론칭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9.03.0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뷰티풀 팩터, 피부 유산균이 주 원료…5가지 감성 라인으로 구성
문인식 바바그룹 회장(사진=심은혜 기자)
문인식 바바그룹 회장(사진=심은혜 기자)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지고트, 더틸버리, 아이잗바바, 에센셜 등을 전개하는 패션기업 바바그룹이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바바그룹은 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모나코스페이스에서 라이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 론칭쇼를 진행했다.

문인식 바바그룹 회장은 “바바그룹은 급변하는 현대시대에도 흔들림 없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제안하고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해 뷰티와 리빙 등 고객의 라이프전반을 다루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더뷰티풀 팩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더뷰티풀 팩터는 바바그룹이 23년 넘게 쌓아온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 속에서 탄생했다”며 “패션이라는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면까지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한다. 내면부터 차오르는 아름다움으로 더뷰티풀 팩더와 함께 고객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론칭쇼는 ‘더뷰티풀 팩터로 나의 일상을 채우다(Fill MY DAY with THE BEAUTIFUL Factr)’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총 300여명의 주요 관계자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라이프·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프레시, 코지, 조이, 서프라이즈, 릴리프 등 5가지 라이프 코드로 라인이 나뉘어져 있다. 

△프레시는 깨끗하고 맑은 감성의 클렌징 라인, △코지는 아늑하고 따듯한 감성의 보습 기초 베이식 라인, △조이는 기쁘고 행복한 감성으로 마스크 라인, △서프라이즈는 즐거운 놀람, 신비로운 반전 감성의 기능성 라인, △릴리프는 안도의 감성으로 선케어 라인이다.

더뷰티풀 팩터의 핵심 원료는 피부 유산균이다. 프랑스 특허 프로바이오틱과 피부유사구조인 콜라겐, 세라마이드 3가지 원료를 마이크로 리포좀화한 피부 유산균을 개발해 안전성과 효능을 높였다.

주력 제품인 서프라이즈 라인의 코어 앰플과 부스팅 미스트(사진=심은혜 기자)
주력 제품인 서프라이즈 라인의 코어 앰플과 부스팅 미스트(사진=심은혜 기자)

피부 유산균을 주원료로 기능별 콘셉트 원료를 배합해 피부 균형을 잡아주고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팩터만의 독자적인 new스킨바이오틱™ 메커니즘을 제안한다. 주력 제품은 서프라이즈 라인의 코어 앰플과 부스팅 미스트 제품이다. 

김성수 바바그룹 전무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뷰티풀 팩터로 ‘일상을 더마’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론칭 행사에는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뷰티 고민과 라이프 더마에 대한 진솔한 얘기를 나누는 ‘뷰티 토크쇼’, SNS 지정 해시태그로 업로드한 사진을 프린트 해주는 ‘해시 스냅’,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