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 마스크팩으로 케어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 마스크팩으로 케어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9.03.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에 사람들은 호흡기를 보호하고자 마스크를 쓰고 다닌다. 그렇다면 미세먼지에 그대로 노출되는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드래곤리퍼블릭의 코스메틱사업부 쥴리메틱스(대표 안은숙)가 한국콜마와 연구 개발하여 만든 시스터톡 ‘맑아져라’ 마스크팩이 미세먼지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맑아져라’ 마스크팩은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텐셀 시트로 만들어져 미세먼지 공습을 받아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가능하다.

맑아져라를 개발한 안은숙 시스터톡 대표는 “맑아져라 마스크팩은 미세먼지용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텐셀은 흡착력이 우수해 세안만으로 씻어낼 수 없는 초미세먼지와 중금속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맑아져라’ 마스크팩의 주요 에센스는 피부 정화 및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쥬니퍼베리추출물, 미세먼지의 흡착된 중금속을 제거해 밝은 피부톤을 유지시켜주는 드럼스틱씨오일, 피부의 오염 방지에 효과적인 특허인증원료(10-1560526) 붉은 동백꽃추출물 등이 함유돼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안 대표는 “특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줄 뷰티 필수템”이라며 추천했다.

한편 시스터톡은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맑아져라’ 마스크팩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1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