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 론칭
토니모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 론칭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9.03.05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외과이자 피부과인 ‘오킴스성형외과’와 공동 개발
-글로벌 브랜드 목표…중국 위생허가 가능케 성분 철저한 검증 거쳐
오세광 오킴스성형외과 원장(사진=심은혜 기자)
오세광 오킴스성형외과 원장(사진=심은혜 기자)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토니모리가 브랜드숍 최초로 성형외과·피부과와 손잡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인다. 

토니모리는 5일 오킴스성형외과에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 론칭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닥터오킴스는 피부 전문가가 환자들의 특성에 맞는 화장품을 처방한다는 개념에서 시작됐다. 오세광 오킴스성형외과 원장은 “피부과에 오는 고객들은 다양한 이유로 방문 하지만, 특히 여성 고객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는 피부였다”며 “자신들의 피부 특성에 딱 맞는 화장품을 찾고자 병원에 문의하는 분들도 많았다. 이에 20년 동안 진료를 봐왔던 노하우를 살려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처방한다는 개념으로 화장품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생각해 이번에 토니모리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재영 토니모리 부사장(사진=심은혜 기자)
김재영 토니모리 부사장(사진=심은혜 기자)

김재영 토니모리 부사장은 “닥터오킴스는 다른 제품보다 화장품에 충실한 프로세스를 가지고 1년에 걸쳐 개발된 브랜드”라며 “병원에 있는 수많은 고객들의 설문조사에 기반을 두었기에 모든 아이디어는 병원에서 나왔다. 여기에 화장품의 특성을 가미해 제품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오킴스는 토니모리에서 하나의 제품 라인을 출시하는 개념이 아닌, 독자적인 브랜드로 전개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시을 타깃으로 개발된 것으로, 중국 위생허가와 관련된 성분들은 철저하게 검증을 거쳐 조만간 위생허가도 받을 예정이다. 

김 부사장은 “닥터오킴스는 국내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라며 “정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니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수크라테놀 라인, 젠틀덤 라인, 시카 펩타이드 라인, 하이드로 토닝 라인(사진=심은혜 기자)
(왼쪽부터 시계방향) 수크라테놀 라인, 젠틀덤 라인, 시카 펩타이드 라인, 하이드로 토닝 라인(사진=심은혜 기자)

닥터오킴스는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 개선을 돕는 데일리 손상 케어 라인 ‘수크라테놀’, 최소성분 처방으로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는 저자극 클렌징 라인 ‘젠틀덤’, 어두운 잡티를 케어하고 피부 빛을 밝게 가꿔주는 미백 라인 ‘하이드로 토닝’, 피부의 전반적인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시카 펩타이드’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주요 타깃층은 모든 연령층이며 가격은 1만 원~3만 원대이다. 제품은 토니모리 온라인 자사몰과 오킴스성형외과 등 일부 병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14일 대구 백화점 입점, 5월에는 신라면세점에 입점 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향후 피부 시술을 받은 소비자들도 사용할 수 있는 선, 베이스 부문으로도 라인을 확장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