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피부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 한율, 피부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3.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사진=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사진=한율)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용량을 2배 늘린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살짝 떨어뜨려 사용하는 제품으로, 한국의 박하 추출물이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난해 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 케어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율 관계자는 “이 제품에 포함된 박하 추출물은 박하의 기운이 가장 좋은 여름에 채취한 박하 잎을 건조하고 자연 숙성한 뒤 냉온에서 맑은 물만 건져낸 성분”이라며 “피부 스트레스를 순하고 시원하게 케어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합성색소가 포함되지 않은 8-free 제품이다. 

이 외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한율은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과 산들박하 트러블폼 본품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