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리미티드 에디션 ‘토이스토리 컬렉션’ 출시
이니스프리, 리미티드 에디션 ‘토이스토리 컬렉션’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01.0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는 새해 소망 담아…1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이벤트
토이스토리 컬렉션(사진=이니스프리)
토이스토리 컬렉션(사진=이니스프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새해 소망을 담은 ‘토이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온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마이 퍼퓸드 바디 미니어처 세트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디, 버즈, 알린 등 캐릭터를 담아냈다.

2019년 트렌드 컬러 ‘로지’ 색상과 핑크 돼지 ‘햄’에게 영감 받은 세상의 모든 핑크 컬러로 구성된 ▲로지 피기 팔레트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리얼 컬러 네일 세트 ▲셀프 네일 스티커 디자인 ▲마이 립밤 세트 ▲트윙클 글리터 등 색조 라인에도 토이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니스프리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매주 화요일마다 토이스토리 이벤트 시리즈를 진행한다. 1월 1일 시작한 이벤트 1탄에서는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햄’과 ‘알린’ 캐릭터 저금통을 각 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2019년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토이스토리 바이플라스틱 백을 1월 한정 3,500원에 판매한다. 플라스틱 백 구매 고객에게는 씨드 1개가 적립되며, 제품 구매 후 일회용 쇼핑백 없이 담아갈 경우 뷰티포인트 300점을 제공한다.

한편 토이스토리 컬렉션 중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 2종은 1월 8일부터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