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화장품 ‘본에스티스’ 홈쇼핑서 완판…1월 1일 앵콜 방송
송윤아 화장품 ‘본에스티스’ 홈쇼핑서 완판…1월 1일 앵콜 방송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12.3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송윤아가 모델로 활동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가 새해 첫 날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지난 20일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라인을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홈쇼핑 역사상 브랜드 모델과 대표가 함께 방송에 출연한데다 첫 방송에 매진을 기록해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가 아닌 제품으로 첫 방송 매진은 처음이라고 들었다. 모두가 응원해주신 덕분”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가격이란 제품을 살 때 지불하는 것이지만 가치는 제품을 살 때 벌어들이는 것이다. 고객이 매진으로 우리제품에 화답을 주셨으니 그 이상으로 행복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아직 미흡한 점도 있지만 초심을 새기면서 세계시장에 도전하는 본에스티스가 되도록 담담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매진을 기록한 제품은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으로, 30년간 국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해온 한도숙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라인은 크림과 세럼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오는 1월 1일 홈앤쇼핑을 통해 3개 세트로 앵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도숙 대표는 지난 19일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국회 및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등의 후원으로 시상되는 상이다. 

특히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대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 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