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메틱스, 독창적 디자인으로 태국 화장품 박람회서 두각
쥴리메틱스, 독창적 디자인으로 태국 화장품 박람회서 두각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11.0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쥴리메틱스 부스에서 설명을 듣고 있는 관람객들(사진=쥴리메틱스)
부스에서 설명을 듣고 있는 관람객들(사진=쥴리메틱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시스터톡 마스크팩 ‘예뻐져라, 맑아져라, 고와져라’가 톡톡 튀는 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태국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돌아왔다. 

시스터톡 마스크팩을 전개하는 쥴리메틱스는 지난 달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태국 방콕  BITEC 전시장에서 열린 ‘2018 태국 코스맥스 뷰티 & 헬스 (COSMEX Beauty & Health 2018)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쥴리메틱스가 참가한 2018 태국 코스맥스 뷰티 & 헬스 박람회는 매년 아시아지역에서 개최되는 화장품 원료 업계 세계 최대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아시아와 공동 개최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성공적인 코스맥스 박람회의 영향으로 2018년 코스맥스 뷰티&헬스로 확장하여 전시회 규모가 증가됐으며, 완제품을 포함한 패키징, 부자재, OEM·ODM, 퍼스널 케어 등이 전시된다. 특히 B2B 전문 비즈니스 박람회로 태국에서 화장품 전문 대형 유통망 바이어가 67% 이상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쥴리메틱스는 마스크팩 브랜드 시스터톡의 ‘예뻐져라’, ‘맑아져라’, ‘고와져라’를 선보였으며, 부스에는 하루에 3백 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는 등 박람회 참가 업체 중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쥴리메틱스 관계자는 “제품 개발을 위해 안은숙 대표님이 몇 년간 디자인부터 시작해 제품 연구·개발, 테스트까지 직접 진행하셨다. 그런 노력이 태국 시장에서도 빛을 발한 것 같다”며 “박람회를 통해 태국 시장에서 큰 가능성을 보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인프라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앞으로 쥴리메틱스는 태국뿐만 아니라 내년에 중국에 진출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유럽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안은숙 쥴리메틱스 대표는 “태국에서 꾸준한 러브콜이 들어와 조만간 태국으로도 수출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는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쥴리메틱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