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 출시…20가지 색상에 4가지 질감 ‘다양’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 출시…20가지 색상에 4가지 질감 ‘다양’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11.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그윽한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싱글 아이섀도를 선보였다.

비디비치의 싱글 아이섀도는 총 20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자연스러운 데일리 눈 화장부터 연말의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지 색상부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운과 버건디, 아이라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다크 레드,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골드 펄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색상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펄감을 최소화한 매트 타입부터 자잘한 펄감의 쉬머, 영롱한 느낌의 글리터, 프리즘 효과의 타입까지 4가지 서로 다른 질감으로 선보여 원하는 느낌대로 골라 쓸 수 있도록 했다. 

텐더 매트는 매끄러운 발림성을 극대화 한 제품으로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밀착돼 풍부하게 발색된다. 새틴 쉬머는 잔잔한 펄이 피부에서 투명하게 발색되는 제품으로 화사한 반짝임이 특징이며, 매트 글리터는 까끌거리지 않는 편안한 느낌의 글리터다. 스파클리 트윙클은 화려한 광택감을 선보이는 프리즘 효과의 펄이다. 

또한 싱글 아이섀도에 식물유래 오일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느낌 없이 눈가에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며, 부드럽고 고운 입자가 피부에 밀착돼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휴대가 잦은 아이템인 만큼 패키지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비디비치를 대표하는 블랙과 그레이의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적용했으며, 미니 거울을 내장해 수정 화장 시 따로 거울을 휴대하지 않아도 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부드럽고 은은한 질감으로 아이섀도로는 물론 베이스나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