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각도 맞춰 찍으면 예쁜 눈썹 연출…‘이지 스탬핑 브로우’ 출시
이니스프리, 각도 맞춰 찍으면 예쁜 눈썹 연출…‘이지 스탬핑 브로우’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11.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 스탬핑 브로우(사진=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 브로우(사진=이니스프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도장 찍듯 꾹 누르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이지 스탬핑 브로우’를 선보였다.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메이크업에서도 인상과 분위기 연출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는 만큼 뷰티 초보자와 곰손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메이크업 단계 중 하나이다. 이니스프리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이지 스탬핑 브로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탬프형 아이 브로우로, 일자형, 둥근 아치형, 각진 아치형 3단계로 나눠진 눈썹 각도 중 자신이 원하는 눈썹 각도를 선택한 후 스펀지에 브로우 파우더를 묻히고, 눈썹에 도장 찍듯 찍으면 예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바쁜 아침 눈썹 그릴 시간이 없을 때, 양쪽 눈썹을 동일하게 그리기 어려울 때 등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에서 느껴지던 어려움을 해결하는 퀵 & 이지 아이템이다. 

투톤의 컬러로 구성되어 눈썹 앞머리는 연한 컬러로 뒤꼬리는 진한 컬러로 그러데이션할 수 있는 ‘투톤 아이브로우 키트’도 ‘이지 스탬핑 브로우’와 사용하기 좋은 짝꿍템으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