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세계한상대회 참가…‘뷰티 트레이드 쇼’ 참여기업 선정
씨엘바이오, 세계한상대회 참가…‘뷰티 트레이드 쇼’ 참여기업 선정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10.2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차 세계한상대회' 현장에 참가한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왼쪽에서 세번째). (사진=씨엘바이오)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참가한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왼쪽에서 세번째). (사진=씨엘바이오)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씨엘바이오가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참가, K뷰티 트레이드 쇼 참여기업으로 선정되며 주목받았다. 

씨엘바이오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주력제품인 '올인원 크림바'와 휴대용 '레인보우 핸디솝' 등을 선보이며 이틀 만에 70여 해외기업으로부터 상담 및 샘플요청을 받는 등 러브콜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세계한상대회는 재외동포재단이 600만 해외동포의 경제적 교류를 위해 개최한 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하나 된 한상, 함께 여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인천 송도에서 세계 50개국에서 모인 무역, 금융, 외식, IT, 법조, 의료분야 경제인 4천여 명이 참가했다. 

씨엘바이오는 이번 대회에서 '올인원 크림바'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세리포리아 락세라타(CL, Ceriporia Lacerata) 균사체가 다량 함유된 위생비누로, 일본 론칭 7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하는 등 일본 고객들로부터 검증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씨엘바이오는 유망 뷰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K뷰티 트레이드 쇼'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1만개 편의점 체인을 거느린 태국 'CP ALL PCL', 연매출 3억 달러 규모의 中 'G&D 디스트리뷰션', 대형 홈쇼핑 벤더社인 日 'GTV 트레이딩' 등 10여개 해외 바이어 업체들과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이번 세계한상대회에서 전 세계 대형 유통사들로부터 샘플과 상담요청이 잇따르고 있다"면서 "한상대회에서 알게 된 해외기업과 전세계 한상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