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변신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변신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10.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포인트 앱(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 앱이 새로워졌다. 기존 기능에 뷰티 커뮤니티 기능이 더해진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탈바꿈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4일부터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워진 뷰티포인트 앱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테고리별 제품 랭킹은 물론, 통합검색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핫한 제품과 리뷰, 콘텐츠를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또한 ‘채널’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약 150여 편의 뷰티 영상, 뷰티 웹툰 등 특화된 콘텐츠를 구독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커뮤니티 활동 참여 시 지급되는 뷰티스코어제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유용한 뷰티 정보 및 자신의 체험사례를 공유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내가 좋아지는 아름다움, Like. Myself!’라는 콘셉트로 캠페인을 전개하며,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콜라보레이션 한 이벤트가 2차례 진행된다. 

1차 이벤트로는 ‘이사배와 함께 나의 뷰티포인트를 찾아라!’가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만~ 100만 뷰티포인트가 증정된다.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이사배와 함께 만든 뷰티포인트 박스! 득템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사배가 직접 큐레이션 한 ‘뷰티포인트 박스’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동시에 오는 10월 28일에는 잼라이브와 함께 뷰티 특집 퀴즈쇼가 역대 최대 상금을 걸고 진행되며, 퀴즈 우승자들에게 상금과 뷰티포인트가 시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