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의류브랜드 ‘키르시’와 콜라보…체리모양 틴트·블러셔 출시
토니모리, 의류브랜드 ‘키르시’와 콜라보…체리모양 틴트·블러셔 출시
  • 이은지 기자
  • 승인 2018.10.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르시 심벌인 체리 모양으로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재해석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최근 가장 ‘핫'한 의류브랜드 ‘키르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후르츠 샷’을 선보였다. (사진=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최근 가장 핫한 의류브랜드 ‘키르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후르츠 샷’을 선보였다. (사진=토니모리)

[러브즈뷰티 이은지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최근 ‘핫’한 의류브랜드로 떠오른 ‘키르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후르츠 샷’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키르시(KIRSH)’는 2008년 출시된 국내 패션 브랜드로 고유의 체리 모양이 특징이다. 마치 디저트 장식과도 같은 특유의 심벌을 통해 소비자들의 ‘가장 달콤한 순간에 분위기를 더하는’ 스트리트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는 기존 자사 스테디셀러 ‘틴트 워터’ 및 ‘싱글 블러셔’에 키르시의 러블리한 심벌 디자인을 입혀 ‘후르츠 샷’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출시된 모든 컬러는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한정판 제품이다. 케이스뿐만 아니라 제형에도 깜찍한 체리 로고를 찾아 볼 수 있는 ‘후르츠 샷 싱글 블러셔’는 △밝은 코랄 컬러인 ‘01 코랄베리팡’ △쨍한 쿨톤 레드 색상인 ’02 레드체리슈’로 두 가지로 구성됐다.

‘후르츠 샷 틴트 워터’는 워터타입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은은한 베이비 핑크를 살린 ’01 핑크리치소다’ △오렌지 컬러 ’02 망고펀치’, △자몽컬러 ’03 자몽쉐이크’ △레드 색상에 핑크를 살짝 더한 ’04 베리베리샷’ △딥한 레드 컬러인 ’05 체리마티니’ △펑키한 바이올렛 핑크 색상의 ’06 라즈베리콕’ 등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토니모리는 ‘후르츠 샷’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키르시 라인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월 한 달 동안 ‘토니모리x키르시’ 카드지갑을 4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11월 및 12월에도 다양한 ‘토니모리x키르시’의 공식 굿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