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에스쁘아,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 이은지 기자
  • 승인 2018.10.15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테이프처럼 피부에 밀착되어 소량만으로도 무결점 피부로 연출 가능
- 건조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워터 오일 함께 선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에서 컨실러가 필요없는 고 커버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사진=에스쁘아)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에서 컨실러가 필요없는 고 커버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사진=에스쁘아)

[러브즈뷰티 이은지 기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컨실러가 필요 없는 고커버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테이핑 컨실러’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그대로 담아낸 고커버 파운데이션이다. 

테이프처럼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고, 이중 오일막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매트 피니쉬하게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신제품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샐먼, 탠, 허니 총 7가지의 셰이드로 선보인다.

에스쁘아는 ‘스킨 글로우 워터’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으로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생기 넘치는 촉촉한 윤기 피부를 만들어주는 오일이다. 

신제품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환절기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메이크업 전, 후 뿐 아니라 미스트와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에스쁘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5일부터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파운데이션 구입 시 메가 픽스 블렌더를 1000원 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은 한정이다.

메가 픽스 블렌더는 기존 블렌더보다 1.5배 커진 메가 사이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손쉽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든 에스쁘아 온&오프라인 고객 대상으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어처(5ml)와 스킨 글로우 워터 샘플(1ml)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