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셀레뷰,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에스디생명공학 셀레뷰,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10.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에 진출한 셀레뷰(사진=에스디생명공학)
중국에 진출한 셀레뷰(사진=에스디생명공학)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지난 달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된 ‘2018 SNP 글로벌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SNP 글로벌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에스디생명공학(SD생명공학)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소개되었으며, 향후 방향성과 전략이 발표됐다. 

셀레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중국 진출을 선언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셀레뷰 부스에는 약 600명의 방문객이 몰렸으며, 새롭게 소개된 셀레뷰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셀레뷰는 입술모형을 정면으로 내세워 브랜드 부스 전체를 네온사인으로 꾸몄으며, ▲신개념 벨벳 텍스처의 ‘시크릿 네온 립 틴트’, ▲매번 엣지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강력한 밀착력과 결 커버를 선사하는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울트라 빔 업 베이스’ ▲틴트, 립밤, 립스틱 3단계가 결합된 트렌디 립인 ‘마블 체인지 립’ 등 셀레뷰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메이크업쇼를 통해 셀레뷰 신제품 특징과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고, 셀레뷰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트렌디하면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행사장을 찾은 중국 인기 왕홍들도 자신의 SNS 채널에서 생중계를 통해 신제품 발표회 현장과 셀레뷰 신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소개하는 등 중국 전 지역의 팬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했다.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대표는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성공적으로 셀레뷰의 중국 진출을 알렸다. 이번 중국 론칭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 내 유통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내년 1월에는 유럽 지역에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셀레뷰만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셀레뷰 FW 신제품은 셀레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