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구달, 크리에이터 ‘홀리’와 소셜마켓 진행해 완판
클리오 구달, 크리에이터 ‘홀리’와 소셜마켓 진행해 완판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10.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홀리(사진=클리오)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홀리(사진=클리오)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클리오의 고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지난 1일 파워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청귤 비타C 잡티 듀오 기획세트’ 소셜마켓을 진행해 29분 만에 완판 했다고 2일 밝혔다.

유튜브 42만 구독자를 보유한 홀리는 솔직한 제품 리뷰와 개성 있는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다. 

홀리는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구달 ‘우리 모두 잡티 이별해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음을 밝히며, ‘청귤 비타C 라인’을 3주간 꾸준히 사용한 뒤 UV 기계로 피부 수치를 측정해 잡티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주었다. 실제 숨은 잡티가 개선되고 피부톤이 균일해진 모습을 보여 소셜마켓 진행 전부터 많은 구독자들의 구매 문의를 받았다.

이에 홀리는 자신의 카카오 스토어를 통해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듀오 기획세트’를 20% 할인과 더불어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10ml까지 추가 증정하는 구성으로 선보이며 이를 29분 만에 완판했다. 

구달 관계자는 “홀리뿐만 아니라 홀리 어머님까지 3주간 매일매일 구달 잡티세럼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러한 진정성 있는 제품 사용 후기 덕분에 많은 고객 분들이 구매를 결정해주신 것 같다”며 완판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구달은 ‘잡티 세럼’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달 공식 홈페이지 ‘우리 모두 잡티 이별해요’ 이벤트를 통해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10ml를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