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전통문화 가치 알리는 글로벌 CSR 캠페인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설화수, 전통문화 가치 알리는 글로벌 CSR 캠페인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10.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사진=아모레퍼시픽)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 하에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설화문화전은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 문화를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전시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설화수 고유의 문화 메세나 활동이다. 

2017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알리고자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진행했다. 

올해는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하여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 유산 보존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한편 2018년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 금박展’은 10월 16일부터 12월 14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 사이트는 10월 11일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