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성분·효능·안정성 잡은 두피 브랜드 ‘모바라기’ 론칭
네슈라화장품, 성분·효능·안정성 잡은 두피 브랜드 ‘모바라기’ 론칭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09.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라기 헤어 블루밍 앰플(사진=네슈라화장품)
모바라기 헤어 블루밍 앰플(사진=네슈라화장품)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네슈라화장품이 두피케어 헤어 브랜드 ‘모바라기’를 론칭, 첫 제품으로 헤어토닉 제품인 ‘모바라기 헤어 블루밍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모바라기는 털을 뜻하는 한자어 ‘毛’와 지속적으로 바라다라는 뜻의 접미어 ’-바라기’의 합성어를 뜻한다. 건강한 두피에서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이 자라난다는 연구결과에 착안,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기 위한 풍부한 영양공급으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다.

모바라기 브랜드의 첫 제품인 ‘헤어블루밍 앰플’은 숱 없는 머리, 비듬, 떡진 두피 및 두피 열감 등으로 악화된 모발과 두피에 사용하는 헤어토닉 제품이다. 하루 2번 두피에 직접 분사하고 씻어내지 않아 두피부터 모근까지 확실한 영양을 공급한다.

헤어블루밍 앰플에는 바이오 액티브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약해진 두피와 모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 청정에 도움을 주어 생기 있고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한련초추출물, 숙지황추출물, 하수오추출물, 반하추출물 등 특허 받은 4종 한방 조성물이 담긴 비전강모단이 두피에 자극을 유발하는 가려움과 비듬을 덜어준다.

네슈라화장품 모바라기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론칭한 모바라기는 오로지 모발과 두피만을 생각하며 성분, 효능, 안정성 단 하나도 놓치지 않겠다는 네슈라화장품의 진심을 담아 야심차게 만든 특별한 브랜드”라며 “30년간 축적한 네슈라화장품의 두피 연구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의 결정체라 부를 수 있는 이번 모바라기 헤어블루밍 앰플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 건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