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사옥이전 기념 ‘K-POP 댄스 리그’ 개최
애경산업 루나, 사옥이전 기념 ‘K-POP 댄스 리그’ 개최
  • 박종호 기자
  • 승인 2018.08.0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애경산업)
(이미지=애경산업)

[러브즈뷰티 박종호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제주항공과 함께 ‘K-POP 댄스 리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애경산업의 사옥이전을 기념한 것으로, 9월 1일 오픈하는 제주항공의 첫 호텔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와 함께 진행한다.

‘LUNA X JEJU air가 함께하는 K-POP 댄스 리그’라는 이름으로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예선을 치르고, 8월 31일 홍대걷고싶은거리의 특설무대에서 결승전을 진행하고 시상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개인의 SNS에 각자의 공연 영상을 올리면 되고, 전문심사위원이 영상을 통해 최종 4팀을 선발, 결승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K-POP 댄스에 관심이 있는 17~40세 내국인 및 국내 체류 결격사유가 없는 외국인으로 팀당 3~7인 이내여야 한다. 

결승 진출팀에는 루나 및 애경산업 화장품세트(총 1000만 원 상당)와 제주항공 항공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및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스니키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경품 내역은 △루나 뷰스타상_500만 원 상당의 루나 메이크업 풀라인 세트&루나 뷰스타 임명 △스니키 뷰스타상_300만 원 상당의 스니키 남성 코스메틱 풀라인 세트&스니키 뷰스타 임명 △제주항공상_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200만 원 상당의 루나 메이크업 풀라인 세트 △HIEX홍대상_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 서울홍대(HIEX홍대) 호텔숙박권 등이다. 

참여방법은 8월22일까지 참가자 개인의 SNS에 댄스 영상을 올린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K-POP 댄스 리그’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