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립타퍼 새틴’ 출시
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립타퍼 새틴’ 출시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8.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웨어 립 타퍼(사진=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사진=에스쁘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롭게 리뉴얼된 ‘노웨어 립 타퍼’와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노웨어 립 타퍼’는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바뀌었다. 특징은 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편하게 픽싱되는 매트 틴트로, 물방울 어플리게이터가 내장되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피부 톤에 최적화된 MLBB 컬러 10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물 매트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착색되지 않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컬러 필름이 여름철 물놀이에도 생기 넘치는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은 영롱한 펄이 가미된 컬러 피그먼트가 빈틈없이 고정되는 초밀착 빔 매트 텍스처의 틴트다. 본연의 입술보다 더 볼륨감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메탈릭한 발색을 자랑하며, 비비드 컬러 12가지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노웨어 립 타퍼’와 ‘노웨어 립 타퍼 새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쁘아,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노웨어 립 타퍼, 립 타퍼 새틴을 직접 발라보고, #발라봤show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발라봤show 부채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7일부터 13일 까지 노웨어 립 타퍼 또는 립 타퍼 새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용해보셨더라도 맘에 들지 않으면 구매 일자 기준 7일 이내에 환불해주는 ‘#발라밨쇼 맘에 안들면 #환불하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