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은행에 자연을 덧붙이다...‘컬처뱅크’ 3호점 오픈
KEB하나은행, 은행에 자연을 덧붙이다...‘컬처뱅크’ 3호점 오픈
  • 박종호 기자
  • 승인 2018.07.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 10일 오전 다양한 자연감성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컬처뱅크 3호점」을 잠실레이크팰리스지점에 오픈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 윤숙경 베리띵스 스튜디오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와 함께 개점식에 앞서 그린라인(자연주의 컨셉에 따른 식물로 제작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10일 오전 다양한 자연감성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컬처뱅크 3호점'을 잠실레이크팰리스지점에 오픈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 윤숙경 베리띵스 스튜디오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와 함께 개점식에 앞서 그린라인(자연주의 컨셉에 따른 식물로 제작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러브즈뷰티 박종호 기자] KEB하나은행이 10일 서울 송파구 잠실 레이크팰리스 지점에 자연을 주제로 한 ‘컬처뱅크’ 3호점을 열었다. 

컬처뱅크 3호점에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메뉴로 구성된 카페를 비롯해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한 각종 기획 상품의 전시 및 판매공간도 마련돼, 은행 지점에 대한 기존 이미지의 전환을 시도했다.

또한,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홈가드닝 클래스’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KEB하나은행은 컬처뱅크 3호점이 향후 지역주민의 감성 충만한 사랑방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올해부터 기존 은행지점을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컬처뱅크’로 바꾸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컬처뱅크는 금융서비스와 문화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 공간으로 빠르게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