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 스타필드 코엑스에 2호점 오픈
유러피안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 스타필드 코엑스에 2호점 오픈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06.13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전경.(사진=할란앤홀든)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전경.(사진=할란앤홀든)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스타더스트리테일(대표 최준)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harlan+holden)’이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코엑스몰 지하 1층에 국내 2호점을 열었다. 

할란앤홀든은 현대 여성이 누려야 하는 가장 확실한 사치는 ‘일상 속의 여유를 되찾는 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언제(anytime), 어떤 상황에서도(anywhere)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함을 추구하며, 대표 라인업으로는 ‘bc 컬렉션’, ‘캐빈웨어(cabinwear)’ ‘카미노(camino)’ 총 3가지 컬렉션이 있다. 

브랜드 메인 컬렉션인 ‘bc 컬렉션’은 카울(Cowl), 익스텐션(Extension), 크롭(Crop)과 같은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테마 안에서 컬렉션마다 조금씩 변주되기 때문에 출시연도와 무관하게 믹스앤매치가 가능하다. 지난 5월에는 ‘로즈 스모크(Rose Smoke)’와 ‘Denim(데님)’을 메인 컬러로 하는 6번째 bc 컬렉션이 출시됐다. 

‘캐빈웨어’는 여행을 테마로 기획된 컬렉션으로 여행과 출장이 잦은 여성들의 캐리어를 더 가볍고 여유 있게 만들어 줄 스마트 트레블 웨어를 제안한다. 

의류 외에도 신발을 선보이는 할란앤홀든은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가벼움과 착화감’을 특징으로 하는 슬립온 타입의 ‘카미노(Camino)’도 선보였다. 한 족당 110~130g에 불과할 정도로 가볍고 4중 쿠션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최고급 침대 등에 사용되는 메모리폼을 핵심 소재로 사용했다.

2호점 인테리어는 덴마크에 위치한 스타 인테리어 디자이너 감프라테시 듀오(Gamfratesi Duo)가 참여해 유러피안 감성을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