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으로 손쉽게 피부케어 돕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손쉽게 피부케어 돕는 마스크팩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8.06.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단 한 장으로 피부관리숍에서 케어받은 듯 손쉽게 피부를 관리해주는 마스크팩은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피부 관리를 위해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제품이 됐다.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안티에이징, 보습, 진정 등 기능이 다양하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사진=비브라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사진=비브라스)

◆비브라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 출시
비브라스만의 블랙 테라피 공법으로 홍차를 3중 발효하여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 항산화·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특허 성분 ‘보타니슈티컬 플러스-10’의 1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안쪽으로는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청정·정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 시트로 만들어졌으며,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효과가 있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사진=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사진=클라뷰)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특수 설계된 고글형 디자인으로 눈가는 물론 미간, 눈가 주변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아이 마스크로 수분탄력, 영양진정, 생기미백 3종으로 구성돼 눈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고글형 디자인을 적용해 눈 주변뿐 아니라 눈가 전체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눈가 주름, 붓기, 미간주름, 다크서클까지 다양한 눈가 주변 피부에 대한 고민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0ppm의 국내산 진주 에센스가 고농축 된 하이드로겔 시트가 눈가 주변에 밀착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사진=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사진=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 
미세먼지와 강한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기 위한 진정 케어로 큰 사랑을 받아온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크림’이 마스크 제품으로 탄생했다. 

예민해진 피부에 피부 진정 보호 작용이 뛰어난 칼라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피부 표면에 드레싱 보호막을 형성해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일반 마스크 시트와 달리 특수 랩핑 보호막 시트에 칼라민 진정 보호 크림이 코팅되어 있어 얼굴에 얹고 있는 동안 수분 증발을 차단해 준다. 또한 팩을 하는 동안 피부 온도에 의한 스파 효과를 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전달되도록 돕는다.

주름 개선 및 미백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EWG 그린 등급 전성분으로 처방되어 자극 받거나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