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진정·보습 돕는 ‘앰플 화장품’
고농축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진정·보습 돕는 ‘앰플 화장품’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6.1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적은 양으로 피부 케어를 돕는 ‘앰플 화장품’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농축되어 있어 쉽고 빠른 케어가 가능하다. 최근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거나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피부의 진정을 돕고, 메바른 피부에 충분한 보습 선사, 미백케어를 돕는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사진=젬나컴퍼니)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사진=젬나컴퍼니)

◆젬나컴퍼니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
글리콜릭산, 우레아 등 각질제거 성분의 결합으로 구성된 바데카™성분과 동충하초추출물로부터 얻어지는 단일물질 성분인 MP101(특허 No.564386) 함유로 각질을 제거해주면서 여드름균 억제 및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

또한 치마버섯유래성분의 베타글루칸 성분과 마데카소추출물이 들어가 피부 흉터 및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미백 기능성의 주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문제성 피부로 비롯된 칙칙해진 피부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며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꿔준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사진=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간단하게 집중 보습케어가 가능한 제품. 수분, 보습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고수분 제형으로 하루 한 병씩 7일 간 사용하는 7-DAYS 수분 집중 프로그램이다. 총 7개의 앰플로 구성됐으며,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 보습 성분을 공급하며, 저분자와 고분자, 2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의 결합 성분이 들어가 피부 속 구석구석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울트라 리페어링 앰플’(사진=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울트라 리페어링 앰플’(사진=렛미스킨)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
미백과 안색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흡수력이 빠른 데일리 앰플. ‘브라이트닝 앰플’은 대표적인 미백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최대 함량 5% (식약처 고시 기준)와, 알부틴, 글루타티온 함유해 복합적인 미백케어를 할 수 있다. 

‘리페어링 앰플’은 수분 공급과 산뜻한 마무리 감을 가진 제품이다.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 공급을 하고,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 좋은 피부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습막 효과를 제공하다.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고 윤기와 탄력을 높여주며,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다.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사진=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자연 효능 성분만을 담은 피부고민의 원인을 케어하는 트루케어 라인의 트러블 앰플. 제주의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을 함유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자연유래 BHA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함유돼 각질 제거를 돕고 수분길을 열어 화이트헤드와 같은 피부 고민을 원인부터 말끔하게 케어한다. 라이트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가볍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진정 앰플로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