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는 깨끗하게, 머릿결은 부드럽게 만드는 헤어 신제품
두피는 깨끗하게, 머릿결은 부드럽게 만드는 헤어 신제품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6.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두피와 머릿결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두피의 밸런스를 잡아주거나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샴푸,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에센스 제품 등 다양하다.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사진=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사진=아윤채)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해양 심층수의 청정에너지를 담아 두피를 맑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씨솔트와 머드가 딥클렌징을 선사하는 지성 두피 케어 제품이다. 시원하고 청량한 사용감으로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는 여름에 맑고 산뜻한 두피 케어를 돕는다. 클레이 샴푸, 씨쏠트 스크럽 샴푸, 마스크, 토닉 4가지로 구성됐다. 

‘스칼프 클렌징 샴푸 프레쉬 민트’(사진=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프레쉬 민트’(사진=에코글램)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프레쉬 민트’ 
상쾌한 사용감과 두피 진정 효과를 강화한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세 번째 라인업 제품.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비롯해 인체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21가지 걱정성분을 모두 제외했으며, 100%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피지 컨트롤 특허성분 ‘Anti sebum P Complex’ 성분이 피지 분지를 억제하고, 인공향료가 아닌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유칼립투스가 함유된 ‘내추럴 프레쉬 아로마’를 사용해 유분 분비가 많은 두피를 상쾌하고 개운하게 케어해준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사진=애경)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사진=애경)

애경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헤어 에센스.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 열기구 사용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점에 착안해 역으로 열기구를 사용하면서도 모발에 영양 공급과 열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열 보호 시스템을 적용해 헤어드라이어나 고데기를 사용 할 때 열에 의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헤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극손상 모발을 위한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와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효과적인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됐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사진=클리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사진=클리오)

클리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 
6가지 임상 개선 효과로 기능을 입증 받은 제품. 단 1회 사용만으로 모발 끝 갈라짐, 윤기, 탄력 등이 즉각 개선되며, 특히 모발 끝 갈라짐 즉각 개선 기능을 입증 받았다. 90% 내추럴 안심 처방으로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을 비롯해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식물 유래 단백질 성분인 아몬드 오일이 천연 보습막으로 모발 한올 한올에 보습을 선사한다. 모발 탄력 개선, 모발 볼륨 지속력 개선 효과로 축 가라 앉아 두피에 달라붙는 모발 자체에 힘을 실어주어 볼륨감 넘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이브로쉐, ‘리프레쉬 헤어식초’(사진=올리브영)
이브로쉐, ‘리프레쉬 헤어식초’(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 이브로쉐, ‘리프레쉬 헤어식초’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가 3년간의 개발과정을 거쳐 선보이는 신제품. 슈퍼푸드인 ‘모링가’의 씨앗에서 추출한 물질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딥 클렌징 효과 외에도 식초의 산성 성분이 모발 섬유를 매끄럽게 관리해줘 생기 있는 모발 연출이 가능하다. 머리를 감는 마지막 단계에서 두피와 모발에 잘 스며들도록 뿌려준 뒤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면, 베르가못, 레몬, 라벤더, 로즈마리 등 11가지 허브향이 믹스된 ‘그린보태니컬 향’이 은은하게 지속돼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