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터톡, 신세계 부츠서 마스크팩 판매 1위
시스터톡, 신세계 부츠서 마스크팩 판매 1위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5.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뷰티브랜드 시스터톡(대표 안은숙)이 신세계가 운영하는 글로벌 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Boots)에서 마스크팩 판매 1위(2018년 4월 기준)를 차지했다.

부츠는 의약품부터 화장품까지 풀 라인을 갖춘 영국의 대표적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1849년 설립 이후 글로벌 드럭스토어 1위로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다.

신생 뷰티브랜드인 시스터톡이 글로벌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국내 유명 브랜드들을 제치고 마스크팩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시스터톡 관계자는 “이 같은 결과를 거둘 수 있는 데에는 피부영양사 쥴리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글로벌 ODM 기업 ‘한국콜마’의 에센스 기술력 덕분”이라며 “또한 시스터톡 3종 마스크팩 전 제품은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주는 점도 판매 1위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부츠 1위를 차지한 시스터톡의 마스크팩은 ‘예뻐져라’, ‘맑아져라’, ‘고와져라’ 세 가지로 구성됐다. ‘예뻐져라’ 마스크팩은 붓기 완화 임상 테스트를 받았으며, ‘맑아져라’ 마스크팩은 안티폴루션 특허 성분이 담겼다. ‘고와져라’ 마스크팩은 피부염, 아토피 등 소염효과를 돕는 달맞이꽃 성분을 함유했다.

시스터톡 안은숙 대표는 “기획단계에서부터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 만든 제품인 만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부츠 마스크팩 판매 1위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었다”라며 “이번 결과를 동력 삼아 현재 진행 중인 미주 및 동남아 지역 수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스터톡은 신세계가 운영하는 부츠 전국 13개 전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시스터톡 자사몰 및 트렌디숍 29cm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