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초보 캠퍼에 캠핑 체험 기회 제공…장비·응급처치 등의 교육 진행
콜맨코리아, 초보 캠퍼에 캠핑 체험 기회 제공…장비·응급처치 등의 교육 진행
  • 김상현 기자
  • 승인 2018.05.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김상현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이 초보 캠퍼들에게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이하 우아캠) 시즌2’ 캠페인을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아캠은 캠핑에 대해 주저하는 패밀리 초보 캠퍼들이 쉽고 재미있게 캠핑에 입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5월에 시작해 캠핑 성수기인 6월과 8~9월에 월 1회씩 총 4회 개최될 예정이다. 

우아캠 1회는 경기 여주에 위치한 ‘참숯 오토 캠핑장’에서 오는 25일~26일에 1박 2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16일까지 콜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링크된 네이버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녀를 둔 캠핑 초보 가족이면 간단한 설문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아캠 당첨자는 총 15 가족으로, 18일 정오에 콜맨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참가를 위해서는 소정의 참가비와 개인 물품(침낭, 세면도구, 개인 식기 등)을 지참해야 하고 캠핑에 필수적인 텐트와 타프 및 그 외 캠핑 장비는 콜맨이 행사기간 동안 제공한다. 

캠핑 프로그램은 초보자들을 위해 장비 교육부터 응급조치 요령, 요리 등 캠핑 전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마련됐다. 텐트와 타프(그늘막) 등 기본 캠핑 장비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가족 텐트를 직접 설치해 볼 수 있으며,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야외 활동 시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요령 등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실습 기회 또한 마련되어 있다. 자녀들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문패 만들기와 비즈 공예, 밤하늘 별자리 찾기 등과 개별 레크레이션이 예정돼 있다.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한대웅 이사는 “캠핑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초보 패밀리 캠퍼들에게 캠핑의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우아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캠핑 문화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