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나나, 2018아시아모델페스티벌서 헤어 트렌드 선봬
꼼나나, 2018아시아모델페스티벌서 헤어 트렌드 선봬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5.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꼼나나가 선보인 2018 헤어 트렌드
▲ 꼼나나가 로레알 프로페셔널과 함께 선보인 2018 헤어 트렌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뷰티 그룹 꼼나나가 최근 진행된 2018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로레알 프로페셔널과 함께 헤어 트렌드 쇼를 선보였다.  

지난 6일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2018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아시아 27개국을 대표하는 모델들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이번에는 한국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세계적인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사)한국모델협회의 공동업무협약(MOU)을 축하하는 시간과 더불어 브랜드 모델 선정 및 헤어쇼 등이 진행됐다.

헤어쇼에서는 글로벌 뷰티그룹 꼼나나(commenana)와 로레알 프로페셔널이 협업을 통해 2018 헤어 트렌드 쇼(Hair Trend show)를 선보였다. 

헤어쇼의 기획부터 연출은 꼼나나 크리에이티브팀이 담당했다. 꼼나나의 크리에이티브팀은 자신들이 추구하는 아이덴티티 컬러(identity color)와 로레알이 제안한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2018년도 헤어 트렌드를 제시했다. 

현 시대가 추구하는 트렌드를 4가지 카테고리와 10명의 모델로 재해석 했으며, 참신한 스토리구성, 트렌디한 헤어, 일러스트레이터와 뷰티아트 콜라보를 가미해 재미와 예술적인 요소를 더했다.

꼼나나 대표이자 로레알 아시아 포트폴리오멤버인 박제희 원장은 “앞으로의 K-뷰티 발전이 더욱 기대된다”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도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