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의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유캠으로 가상 체험
에뛰드하우스의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유캠으로 가상 체험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4.1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 유캠 메이크업
▲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 유캠 메이크업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퍼펙트사의 글로벌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이 에뛰드하우스가 브랜드 모델 레드벨벳과 함께 제안하는 6가지 메이크업 트렌드 룩 가상 체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퍼펙트사 관계자는 “K-뷰티 트렌드 성장세에 주목해왔다”며 “대형 케이팝 아티스트인 레드벨벳의 메이크업 룩을 구현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 여성 이용자를 겨냥한 더욱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메이크업 룩 가상 체험 서비스는 오는 5월 12일까지 유캠 메이크업 앱 내에서 제공되며, 레드벨벳의 화보 룩으로부터 구현된 6가지 다른 매력의 AR 메이크업 필터를 얼굴에 적용해 직접 레드벨벳이 되어보는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퍼펙트 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유캠 메이크업의 증강현실 및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현실적으로 구현한 이번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체험 서비스가 뷰티 애호가를 사로잡는 독특한 팬 경험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의 2018 메이크업 룩스는 유캠 메이크업 앱을 무료 다운로드하여 개인 모바일 기기로 증강현실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매장의 유캠 메이크업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