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국내외 특허 출원 및 등록 45건 달성
에스디생명공학, 국내외 특허 출원 및 등록 45건 달성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4.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성분 및 마스크시트, 패치 등 다양한 특허 기술 보유
▲ 바다제비집 특허증 ⓒ 에스디생명공학
▲ 바다제비집 특허증 ⓒ 에스디생명공학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SNP화장품을 전개하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특허 출원 및 등록을 국내외 포함해 총 45건을 달성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해 한 해 동안 R&D센터를 통해 화장품 관련 10건의 특허 출원 및 2건의 특허 등록, 올해 추가적으로 2건의 특허 등록 성과를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이 보유한 특허 출원 및 등록이 국내외 포함해 총 45건이다.

지난 해 특허로 등록된 기술 2건은 ‘온열 안대 및 온열 안대의 조절대 제조방법’, ‘바다제비집 복합 발효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피부주름 개선용 조성물, 이를 이용한 피부주름 개선용 패치, 및 마스크 팩’ 등이다. 

지난 1월과 2월에는 ‘클로로겐산, 미르센, 또는 이들의 혼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상태 개선용 조성물’과 ‘피부각질 제거용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피부각질 제거용 패치’에 대해 특허를 등록했다.

특허 출원 및 등록 외에도 중국위생허가(CFDA) 50건과 유럽화장품인증(CPNP) 1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15건 등의 성과를 내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에스디생명공학은 치열한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기 위해 꾸준히 R&D에 투자해 자사만의 기술력을 확보해왔다. 2016년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정하는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K-BrainPower)’에도 선정된 바 있다”며 “올해에도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재 운영 중인 SNP(에스엔피)화장품과 히든랩(hddn=lab), 엠솔릭(M’SOLIC) 등 각 브랜드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