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대학(원)생 대상 마케팅 공모전…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참여
아모레퍼시픽, 대학(원)생 대상 마케팅 공모전…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참여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4.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14회째로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 대상이다.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Millennials by Millennials)’로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공모전에서는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26일부터 5월 16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 3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우수상 역시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백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