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기승에 뾰루지가…트러블 케어 화장품
미세먼지 기승에 뾰루지가…트러블 케어 화장품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4.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에 피부 비상이 걸렸다. 미세먼지는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주며, 클렌징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뾰루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바디 라인’
피부 보호 효과가 탁월한 비자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바디클렌저에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효과를 가진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됐으며, 미스트에는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 성분이 담겼다.  

◆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주고, 수분으로 촉촉하게 진정시켜 피부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여드름성 피부사용에 적합한 스팟젤. 박하 추출물이 분비된 피지를 매끈하게, 편백 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순간 터지는 물방울들이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며, 알레르기·논코메도제닉(여드름을 막지 않는 성분) 테스트를 완료했다. 

◆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
피지, 각질, 자극, 속당김의 트러블은 물론, 트러블 후 더욱 걱정되는 피부 결 관리까지 도와주는 ‘트러블 피부용 올인원 세럼.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면서도 수분 보습 인자를 통한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트러블 케어 이후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며, 산뜻하고 가벼운 플루이드의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이나 트러블성 피부의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셀퓨전씨 ‘트리악(Tre.AC)’ 
트리악(Tre.AC) 스킨케어는 17년간 병·의원에서 얻은 노하우로 탄생한 셀퓨전씨의 지성피부 케어 라인. 피부의 5대 밸런스(pH/각질/모공/피지/수분)를 바로잡아 피부 환경을 개선, 피부고민 재발방지에 도움을 준다. 각질 케어 약산성 ‘pH 컨디션 토너’(논코메도제닉/각질개선테스트 완료), 지성피부용 젤 타입 보습연고 ‘모이스처 젤 오인트’, 여드름 집중 케어 앰플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여드름 피부 적합성 테스트 완료),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딜리트 버블 팩’(미세먼지 흡착테스트 임상 완료) 4종으로 구성됐다.

◆ 라벨영 ‘쇼킹핑크 칼라민 샴푸’ 
칼라민의 소염·보호 기능으로 두피 트러블을 개선시키고 항균과 피부진정 효과로 염증에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진정 특허 성분(제10-1473940호 oriental CPE)으로 자극 받은 두피를 가라앉히고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과도한 유분 분비를 조절하고 철저한 보습으로 비듬, 각질 없는 두피 유지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