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 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등 최대 50%
화장품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 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등 최대 50%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4.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장품업계의 세일 기간이 돌아왔다.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토니모리 등이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14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특별히 4월 그린데이는 지구의 날을 맞아 ‘Walk Play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양말 브랜드 ‘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결제 금액에 따라 2만 원 이상 구입 시 100원에 양말 1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 2만원 배수에 맞춰 양말도 배수에 맞게 구매 가능하다. (2만원당 양말 1개씩) 

또한 인기 제품들은 3일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드로잉, △애플 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마이 립밤 등 일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비자 시카 밤(80ml), △애플 씨드 클렌징 오일(300ml), △퍼펙트UV 프로텍션 크림(100ml) 등 총 9종의 대용량 제품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고, 외국인 고객에게는 해외카드 인증 시 ‘일반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에뛰드하우스는 핑크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50%, 봄비처럼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줄 스킨케어 제품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 외에도 봄향기처럼 향긋한 바디.헤어,퍼품 등의 제품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 스킨푸드는 오는 15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선케어 제품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유자 라인, 0.9 수분 라인 등의 스킨케어 일부 품목뿐만 아니라, 생과일 착즙 라인, 블랙슈가 메이크업 라인 등의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스킨푸드의 다양한 인기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토니모리는 오는 16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선 케어 라인을 비롯해 최근 모델 비투비의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와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제품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사은품으로는 프로모션 기간 내 토니모리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입하면 17,800원 상당의 ‘유브이 마스터 바이탈 미니 선스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