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노화 예방 자외선 차단제, ‘선스틱’이 대세
피부노화 예방 자외선 차단제, ‘선스틱’이 대세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4.0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피부 노화 예방을 가장 쉽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자연적인 피부 노화는 막을 수 없지만 광노화는 자외선을 차단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사람들의 의식이 높아지고 노화 방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기초케어와 같이 매일 바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데일리 화장품이 된 자외선 차단제의 요즘 트렌드는 ‘선스틱’이다. 선스틱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해 몇 시간마다 덧발라야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불편함을 커버해주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스틱형인 ‘선스틱’으로 나오는 추세다. 

◆해피바스 ‘마일드 선스틱 SPF 47 PA+++’
자외선을 반사하는 성질의 무기 원료를 사용한 물리적 차단제로, 비교적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화장 전·후, 운동 중에도 부드럽게 덧바르기 쉬우며,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보습 효과를 준다. 

◆CNP 차앤박화장품 ‘더마 쉴드 선스틱 SPF 50과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Pollustop®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진정효과가 우수한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SPF50+ PA++++’
공기처럼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으로 산뜻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생강오일을 함유해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겸비했으며, 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 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SPF50+ PA++++’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 임상과 더불어 지속내수성 심사까지 완료해 더욱 오랫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한다. 자연 유래 성분을 200여 가지 추가해 더욱 가볍고 순하며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 물질로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준다. 피부 저자극, 안자극,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꽃을든남자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어 필요할 때 마다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조깅, 라이딩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선스틱 SPF50+ PA++++’ 
강력한 UV 필터를 통해 UVA와 UVB 자외선을 모두 차단해준다. 또한 피지 흡착 성분인 오일 컨트롤 복합체를 함유, 매티파잉(Mattifying) 기능으로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플랑크톤™ 추출물도 들어있어 외부자극과 유해요소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SPF 50+ PA++++’
적외선에 노출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열노화 케어 선스틱으로 피부 열을 케어하는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해 광노화와 열노화를 케어한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피부 위에 고르게 분산시키는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밀착력은 높이고, 한 겹만 발라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일상 유해 환경과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제품이다.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턱 끝, 코 옆 등 굴곡진 부위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최적의 엣지 라인을 연구 개발한 끝에 출시됐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 SPF50+ PA++++’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가 적용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으로 눈, 코 등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완벽하게 밀착하여 바를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