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그루밍 남친을 위한 뷰티 선물 리스트
밸런타인데이, 그루밍 남친을 위한 뷰티 선물 리스트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2.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향수,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뷰티 제품 인기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밸런타인데이의 대표적인 선물은 초콜릿이었으나 최근 선물 트렌드가 다양해지고 있다. 여성 못지않게 자신들의 외모를 가꾸는 그루밍 남성들이 늘면서 화장품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들을 추천했다. 

▲ 라네즈 옴므는 내 남자를 박서준처럼 피부 미남으로 변신 시켜줄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라네즈 옴므가 추천한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은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 현상(수분부족, 탄력저하, 잔주름, 생기저하)을 케어하여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집중 관리해준다.

▲ 아이오페가 제안하는 ‘맨 에어쿠션® SPF 50+/PA+++’은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해주어 티 안나게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남성 전용 쿠션 팩트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아쿠아 실크 텍스처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밝은 피부 톤과 어두운 피부 톤 등 2가지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록 도와준다. 

▲ 헤라 옴므가 추천하는 ‘매니시모 인텐시브 스킨과 에멀젼’은 풍부한 향취를 담은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지적이고 깊은 매력이 있는 남성성을 향에 담아 진한 여운이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며, 성공한 도시 남성의 세련된 이미지를 용기에 녹여내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었다.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활력을 선사하며, 식물성 추출물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키엘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9종을 온라인 단독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남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성해 선물의 만족도를 높였다. 기본적인 보습 라인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케어, 헤어 스타일링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총 9종의 선물 세트는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과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선물하면 또 다른 대표적인 선물이 바로 향수이다. 향수 선물은 남자친구와 잘 어울리는 향기를 선택하면서 여성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향을 직접 골라 선물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은 과감하고 대담한 삶을 살아가는 남성을 위해 ‘뒤엘 오 드 뚜왈렛’을 추천했다. 뒤엘은 아닉구딸이 새롭게 정의하는 남성 로맨티시즘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향으로, 파라과이 쁘띠그레인의 거칠고 프레시한 느낌과 마떼 리프의 섬세한 가죽향의 느낌이 조화된 향을 제공한다. 

▲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이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를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는 휴대하기 간편한 코롱 압솔뤼 30ml 2종과 레더 케이스 2종으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향, 레더 케이스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특히 레더 케이스에 연인만을 위한 메시지나 이니셜 등을 각인할 수 있어 ‘맞춤형 선물’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피부 관리를 돕는 디바이스나 제모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 뷰티 디바이스 선물도 추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클렌징 기능에 탄력 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2-in-1 디바이스다. 메이크업 잔여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손보다 더 깨끗이 씻어내는 클렌징 효과와 동시에 각질 케어로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돈하는데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1초당 150회, 3분당 2만 7천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난 ‘소닉탄력음파’ 기술이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클렌징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탄력 마사지 헤드’를 사용하면 피부 관리 효과도 얻을 수 있다. 3분간 쇄골 부위의 데콜테(décolleté) 라인부터 목과 턱, 양 볼, 이마에 차례대로 마사지하면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도울 뿐만 아니라 피부 결, 탄력, 목 처짐을 비롯한 15가지의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실큰 코리아의 글라이드 50K는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통증이 거의 없어 제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이 사용하기도 좋다. 특히 2주에 한번씩 2개월 사용으로 18개월 이상 지속되는 제모효과를 볼 수 있어 면도 후에도 거뭇거뭇한 수염자국이 남아 신경 쓰였던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 외에도 눈가를 제외하고 종아리, 팔, 겨드랑이, 얼굴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