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픽스] 신상 화장품 맥 ‘럭 앤 포춘’, 스테디제품 마몽드 ‘크리미 틴트 밤’ 인기
[위클리픽스] 신상 화장품 맥 ‘럭 앤 포춘’, 스테디제품 마몽드 ‘크리미 틴트 밤’ 인기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2.0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봄이 다가오면서 화장품업계는 봄을 위한 새로운 신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최근 색조 시장은 아이섀도 팔레트가 인기인데,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의 데이터 분석에 의하면 최근 맥에서 출시한 럭 앤 포춘 제품이 호평을 얻고 있다.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와 더샘의 클렌징 워터는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신상 중 최고 ‘NEW PICK’ – M.A.C(맥) 아이섀도우 바이 나인 : 럭 앤 포춘
아이섀도우 신상품이 쏟아지는 요즘. 프레스티지 브랜드와 로드숍 브랜드 모두 아이섀도 팔레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중 M.A.C(맥)의 ‘아이 섀도우 바이 나인 : 럭 앤 포춘’은 단연 두드러진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했다. 9구 섀도 중 6개의 컬러는 데일리 음영 섀도우로, 3구 섀도우는 웜톤과 쿨톤 모두에게 어울릴 수 있는 포인트 컬러 섀도우로 구성. ‘버릴 색이 하나도 없다’는 호평을 받았다.

◆ 꾸준한 인기 ‘STEADY PICK’ – 마몽드 NEW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올해 립 키워드는 더 다양함을 예고 중이다. 매트/글로시/메탈릭 등 3가지 질감 모두가 큰 인기. 하지만 아직까지 소비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은 ‘매트립’. 지난 주 에스티로더의 신상 리퀴드 립(매트)이 뉴픽으로 선정된데 이어, 마몽드의 NEW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스테디픽에 이름을 올렸다. 매트립 의 영원한 숙제인 ‘각질부각’이 단점으로 꼽히지만, 다양한 컬러와 1+1 프로모션 등의 매력으로 똘똘뭉처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쇼핑 1순위 ‘WISH PICK’ – 더샘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 워터
‘저자극’ 키워드는 2017년에 이어서 2018년에도 인기다. ‘힐링’이 언급된 제품명처럼, 사용 시 따가움과 같은 자극 없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더샘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 워터가 위시리스트 인기 아이템으로 집계됐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의 인기가 반짝 높았지만, 부드럽게 화장을 지워준다는 공통점에 따라올 수 없는 매력적인 가격에 인기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