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미세먼지산업 박람회 열린다
대한민국 최초, 미세먼지산업 박람회 열린다
  • 이재경 기자
  • 승인 2018.01.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이재경 기자] 미세먼지로 온 나라가 몸살을 앓고 있다. 이에 미세먼지 분야 전문 박람회인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가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열려 미세먼지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몇 년간 미세먼지는 사계절 가리지 않고 발생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이어질 때에는 그 정도가 극에 달해 우리나라의 산업 생산성과 생활 패턴까지 바꿔 놓고 있다. 

정부나 각 지자체 단위로 대처 방안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를 내고 있지 못하고 있어 개인과 가정은 미세먼지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건강에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 기업들도 미세먼지 저감과 차단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기술력으로 대처하는 등 미세먼지 문제를 새로운 기회로 바꿔 나가고 있다. 

2018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는 공기청정기, 방진망, 미세먼지 마스크, 산소캔, 정화 식물 등 미세먼지 대처 상품들과 각종 저감 기술을 한자리에 전시하여 개인, 가정 내에서의 대책을 찾기 위해 개최된다. 

전시 품목은 공기청정기, 진공청소기, 의류건조기 등 환경 가전제품과 방진망, 미세먼지 창호, 공기 정화 필터 등의 차단제, 미세먼지 마스크, 미세먼지 측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산소캔, 클렌징 제품, 그리고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류까지 미세먼지 저감과 차단에 효율적인 신제품과 각종 신기술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회 기간 중 △초미세먼지 바로 알기 전문가 세미나 △미세먼지 차단기기 체험 및 기업 현장 시연회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최첨단 기술 설명회 △관람객 경품 이벤트 등의 여러 가지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