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픽스] 1월 3주차, 소비자가 뽑은 인기화장품 ‘에뛰드·크리니크·에스쁘아’
[위클리픽스] 1월 3주차, 소비자가 뽑은 인기화장품 ‘에뛰드·크리니크·에스쁘아’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1.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1월 3주차,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제품은 모두 색조 제품이었다.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에 따르면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립스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으며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에스쁘아에서 최근 출시된 파운데이션 역시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으로 꼽혔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 – 에뛰드하우스 미니투매치 립스틱 - 립컬러
미니사이즈, 벨벳 질감, 커스터마이징… 화장품 트렌드의 집합체인 제품이다. 마그네틱 홀더를 구매하면, 매트·크림·글로시·펄 등 5가지 텍스쳐와 31가지 컬러를 무한조합 할 수 있는 듀얼립스틱 완성이라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신제품 카테고리 1위 차지했다.

◆ 꾸준한 인기 ‘스테디 픽’ – 크리니크 치크팝
가루 타입이지만 가루 날림 없이 수채화 같은 맑은 발색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해온 제품이다. 다양한 색감으로 피부톤 마다 가장 예뻐 보이는 색상을 고를 수 있어 큰 인기다.

◆ 쇼핑 1순위 ‘위시 픽’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파운데이션 포뮬라와 텍스처의 진화는 끝이 없다. 더 예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이 많은 가운데 수분감과 밀도 있는 탄력감을 함께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성 피부의 만족도는 다른 피부 타입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