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영진식약처장 “화장품, 선도산업으로 이끌 것”…화장품 CEO 간담회 개최
류영진식약처장 “화장품, 선도산업으로 이끌 것”…화장품 CEO 간담회 개최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1.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가 지난 1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화장품 업계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화장품업계가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화장품 산업 발전을 위한 민·관 협력과 지원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류영진 식약처장을 비롯하여 이동희 바이오생약국장, 대한화장품협회 서경배 회장, 이명규 대한화장품협회 부회장, 박헌영 LG생활건강 상무, 고승용 한국콜마 전무, 박진오 대봉엘에스 대표, 이지원 유씨엘 대표 등 화장품 업계 CEO 14명이 참석했다.

류영진 식약처장은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혁신성장 생태계를 조성해 화장품 분야가 일자리를 창출하고 국가 경쟁력을 높이는 선도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류 식약처장은 화장품 CEO 간담회가 끝난 후 화장품 제조업체 ㈜코스나인에서 청소년, 대학생들과 함께 ‘화장품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현장 정책콘서트를 개최했다.

정책 콘서트에서는 특정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특성화고등학교 학생 및 생명·화장품공학 등 다양한 전공의 대학생 20여명과 함께 화장품 산업의 발전방향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생생한 산업현장을 체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