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무술년 맞이 강아지 디자인 입힌 화장품 선봬
아모레퍼시픽, 무술년 맞이 강아지 디자인 입힌 화장품 선봬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8.01.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2018년 무술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아모레퍼시픽은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에 새해 다짐과 소망을 담은 뷰티 제품이 잇따라 선보였다. 올해의 첫 신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에 새해맞이 새 옷을 입고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수시로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립밤이다.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술을 그대로 담아 숨 쉬는 보습막을 씌운 듯 바르는 즉시 입술 각질을 잠재워 들뜸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아리따움은 아리따움의 주요 베스트셀러 패키지에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깜찍한 시로&마로의 패키지에 각 제품의 특징과 연관되는 재치 있는 문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뿌리는 앰플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펌프형 미스트인 ‘동안 앰플 미스트’에는 새해에는 더 촉촉하자, 더 탱탱하자는 새해 소망을, 진한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뽀오얀 발효 립 & 아이 리무버'에는 ‘귀찮아도 닦고 자자, 뽀오얗게 웃자’ 는 생활 속 다짐을 담았다.  

설화수는 황금개의 해를 맞아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에 평안한 신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황금개를 윤조에센스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브랜드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으로 찬란한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삶의 안녕을 기원하고 액운을 막아 행운을 전해주는 수호신인 개와, 설화수를 상징하는 꽃인 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담아낸 감각적 디자인으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해 12월 말 제품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컬렉션도 출시된 바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았다.

특히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 아이섀도 ‘럭키 퍼피 아이즈’는 이번 컬렉션을 맞아 새롭게 10개 컬러를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쿠션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