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내 맘대로 만드는 미니 립스틱 출시
에뛰드하우스, 내 맘대로 만드는 미니 립스틱 출시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7.12.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내 입술에 딱 맞는 컬러들로 나만의 꿀조합을 만들 수 있는 미니 립스틱 ‘미니 투 매치 립스틱(MINI TWO MATCH LIPSTICK)’을 오는 1월 1월에 출시한다.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은 두 가지 이상의 립스틱을 믹스 앤 매치해 원하는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립스틱이다. 이번 립스틱은 매트, 크림, 글로시, 펄, 모이스처의 총 5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31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그러데이션, 투톤, 옴브레, 컨투어링 립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투 매치 자석 홀더’로 두 개의 립스틱 리필을 연결할 수 있게 해 휴대 간편성도 더했다.

텍스처는 보송한 젤에 보습 페이스트를 적용한 모이스처 벨벳 포뮬러로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면서 속건조 없이 편안하고 보송한 립을 연출해주는 20가지 ‘미니 투 매치 립 컬러’, CMYKW 총 5가지 믹싱 컬러로 명도와 색상을 조절해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립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미니 투 매치 컬러 믹스’, 홀로그램 펄과 글리터 펄로 립 메이크업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3가지 ‘미니 투 매치 립토퍼’, 입술 표면은 매끈하게 메워주고 칙칙한 입술 톤을 정리하여 깔끔한 립 연출을 도와주는 '미니 투 매치 립 컨실러’,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2가지 ‘미니 투 매치 립밤’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활용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세 가지 룩을 공개했다. 

▲ 에뛰드하우스가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활용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세가지 룩을 공개했다. ⓒ 에뛰드하우스

포니는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의 다양한 컬러로 연출한 청순미를 강조한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뮬리 룩’, 그윽하고 감성적인 MLBB 컬러를 담은 ‘LA 선셋 룩’, 볼드하고 아티스틱한 ‘네온마젠타 룩’을 통해 무한 컬러 매칭이 가능한 미니 투 매치 립스틱만의 독특한 매력을 전달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미니 투 매치 립스틱’ 출시에 맞춰 오는 1월 8일부터 메이크업 카메라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Makeup)’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립스틱’ 필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캠 메이크업 앱을 통해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의 20가지 컬러는 물론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활용한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