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씨엔텍,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앰플 히트상품 선정
다산씨엔텍,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앰플 히트상품 선정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7.12.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산씨엔텍 생산품인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라인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다산씨엔텍(대표 정수안)의 화장품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앰플’이 매일경제 2017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매일경제 히트상품은 매일경제 주관, 연 2회 한해를 빛낸 히트상품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상품의 인지도, 기능성,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특히 우수한 제품에는 별도로 상장과 상패를 수상하고 있다.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다산씨엔텍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앰플’은 APL이 함유된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앰플 제품이다. 

APL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에 리포솜 과학을 적용한 성분이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줄기세포의 생리활성에 의해 생성된 다량의 성장인자와 사이토카인, 세포외기질 단백질 등의 활성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보습 충전과 탄력 개선 등 피부 건강 전반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다산씨엔텍 관계자는 “이번 히트상품 선정의 핵심 요인은 제품명·디자인·전 성분에 이르는 전면적인 리뉴얼에 있었다”며 “다산씨엔텍은 독점적 프로젝트 매니징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본 시스템은 제형·임상·디자인 연구소의 전문성을 총망라한 마케팅으로 고객사의 요구에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으로 다산씨엔텍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다산씨엔텍은 본사에 있는 기업부설연구소는 제형 연구를 전담 마크하고, 강남의 피부임상연구소와 마케팅연구소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포함한 화장품 주요 성분의 피부생리작용 연구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패키지 개발 등 신제품 상품기획 전문가가 고객 요구에 응대하고 있다.

다산씨엔텍 정수안 대표는 “그동안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과 품질혁신 활동의 노력에 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품질,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주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