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x방탄, 브랜드와 가수의 시너지 효과...3일 만에 3천개 완판
메디힐x방탄, 브랜드와 가수의 시너지 효과...3일 만에 3천개 완판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7.12.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월드스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시너지가 엄청난 효과를 발휘했다.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이 방탄소년단과 공식 협업을 통해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판매를 개시하자마자 3일 만에 초도물량 3,000천개가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완판 이후에도 계속 이어지는 소비자 문의와 뜨거운 반응에 현재 추가 생산을 논의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한 메디힐과 미국 빌보드 연말 결산 '2017 톱 아티스트' 차트 10위에 오르며 K-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메디힐과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은 총 4개 세트로, 그동안 공개된 적 없었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포토카드 SET와 메디힐의 상징인 링거 모양의 QR코드를 활용한 독점 영상을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총 4종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SET의 경우, 멤버 단체 화보집과 멤버 개인별 이미지를 각각 14장씩 다르게 구성됐다.

마스크팩 패키지 또한 방탄소년단의 주요 심벌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 로고와 메디힐 로고를 활용해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해당 품목은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비롯한 메디힐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했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또한 그 동안 SNS을 통해 마스크팩 인증샷을 공개하는 등 메디힐의 마니아들”이라며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과의 이번 만남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메디힐x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은 총 4개 세트이며 소비자가는 1세트 당 25,000원이다. 메디힐 온라인숍과 명동 소재 메디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방탄소년단 공식 쇼핑몰, g마켓 국내·글로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