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서 독보적 존재감 뽐내는 헤어 스타일링
연말 파티서 독보적 존재감 뽐내는 헤어 스타일링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7.12.1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연말을 맞이해 각종 파티와 모임들이 많다. 이러한 파티나 모임은 성격이 달라 각각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해야 한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 연출을 위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헤어스타일이다. 이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연말 모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웨이브 헤어 ⓒ 아모스프로페셔널

 화려함을 더하는 ‘웨이브’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은 탐스러운 컬이 살아있는 웨이브다. 뿌리 볼륨을 살린 탄력 있는 굵은 S컬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이때 정갈한 가르마는 자칫 얼굴을 길어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풍성한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한쪽으로 쓸어 넘기면 얼굴형 보정 효과는 물론 분위기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스타일링 후, 모발에 윤기를 더하는 헤어 에센스를 사용하면 손쉽게 실키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 쇼트커트 헤어ⓒ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성 돋보이는 시크한 매력의 ‘쇼트커트’ 

밝은 헤어 컬러에 앞머리를 내린 쇼트커트 스타일은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앞머리는 너무 짧지 않게 눈썹 밑으로 내려오는 길이에서 옆머리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커트하고, 뿌리에 볼륨을 살려 7:3 가르마로 연출한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살짝 컬을 주면 성숙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할 수 있다. 

반면 파티나 모임을 즐기다 보면 공들인 헤어스타일이 헝클어지거나 눌리기 쉬우므로 스타일 연출 시 뿌리 볼륨과 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볼륨을 원하는 부위 및 모발 전체에 골고루 분사한 후 드라이어나 아이론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면 된다. 
 

▲ 남성 펌 헤어 ⓒ 아모스프로페셔널

◆ 부드러운 훈남 이미지 완성하는 ‘펌’ 
 
짧은 머리로 헤어 변신이 힘든 남성이라면 펌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굵은 웨이브에 골드 톤의 헤어 컬러가 더해지면 텍스처가 더욱 살아나 부드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이마를 살짝 드러내고 정수리 부분의 볼륨을 살리는 부스스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어려 보이는 외모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볼륨감 있는 컬을 통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남성의 경우 헤어 스타일링 지속을 위해 매트한 질감의 왁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모발에 적당량의 왁스를 덜어 손바닥으로 컬을 쥐었다 폈다 하며 잡아주거나 손끝을 이용해 스타일을 마무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