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전용 상품 선봬…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콜라보
ⓒ 아모레퍼시픽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기념해 뷰티포인트 전용 한정 상품을 선보이는 ‘랄랄라(LALALA) 캠페인’을 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인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에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뷰티포인트 도입 10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드로잉한 카니발 무드의 캐릭터를 활용했다. 

▲ 뷰티포인트 전용 한정 상품 ⓒ 아모레퍼시픽

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한정 상품은 에코백, 멀티 파우치, 브러시 키트로 뷰티포인트 고객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에 비즈와 스팽글로 포인트를 더한 에코백은 1만 3천 포인트, 따뜻한 스웨이드 소재에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한 멀티파우치는 7천 포인트, 독특한 디자인으로 매력도를 더한 다용도 파우치와 고급 브러시 4종으로 함께 구성한 브러시 키트는 1만 3천 포인트에 교환할 수 있다. 

세 품목 모두 전국 방판, 백화점, 아리따움,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뷰티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오설록(온·오프라인), 이니스프리(온·오프라인)에서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으며, 뷰티포인트 외 타 결제 수단으로는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없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