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의 노하우 담은 젤 라이너 출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토니모리가 대표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젤 아이라이너의 강점은 살리고 사용의 용이성까지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를 출시했다.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는 특수 고안된 내장형 팔레트를 삽입해 사용 시 양 조절을 보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브러시에 내용물을 묻혀 V(브이)형 엣지 팔레트 틈에 1차로 양을 조절하고 팔레트의 평평한 부분에서 브러시를 정리해 사용하면 아이라인을 처음 그려보는 사람도 라인을 한 번에 쉽게 그릴 수 있다. 

아이라이너 번짐 때문에 사용을 꺼려하던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바르는 즉시 고정되는 퀵 피팅 포뮬러를 적용했다. 눈에 사르르 녹는 멜팅 제형은 라인을 그리는 도중에도 마르지 않고 부드럽게 그려져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전문가 못지않은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워터프루프 필름을 적용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는 것도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의 장점이다. 

컬러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블랙과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등 2가지로 구성됐다. 

만년필 잉크 촉을 연상시키는 제품 패키지는 선명한 고발색의 제품 특징을 잘 나타낸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다. 브러시 손잡이 부분 역시 그립감을 높여 라인을 보다 편하게 그릴 수 있도록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는 토니모리의 가장 큰 강점인 아이라이너 제조 기술과 패키지 제조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담긴 제품”이라며 “젤 라이너의 고유명사로 여겨지던 ‘백젤 아이라이너’의 명성을 이을 제품으로 손색없을 정도로 이미 SNS 상에서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